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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E의 새로운 수소 허브 프로그램에는 위험 요소와 기회가 함께 제공됨

초당적 인프라법이라고도 불리는 2021년 11월 인프라 투자 및 일자리법(IIA)은 청정 수소 분야를 발전시키기 위해 에너지부(DOE)에 최소 4개의 수소 허브 개발을 청구하는 80억 달러 규모의 '지역 청정 수소 허브'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다.

국가의 청정 에너지 전환에 있어 수소의 역할은 매우 중요하며 제한적이다.

그것은 수소가 해양 운송이나 제철과 같이 달리 탈탄화되기 어려운 오염원들에게 청정에너지 솔루션을 확장하는 데 필요한 경로를 제공하는 반면, 재생 에너지를 통한 생산에 비효율적인 것(또는 그보다 더 나쁜 것은, 잠재적으로 높은 수준의 오염을 발생시키는 것)을 포함하여, 실제 비용과 그것의 사용에 있어 절충이 있기 때문이다.천연가스로 제조됨), 화석 연료에서 전환하기 위한 도매 인프라 업그레이드 필요, 그리고 연소될 경우 건강을 해치는 NOx 배출물 발생.그 결과, 오늘날의 화석연료 종단 사용이 건물 내 난방과 같이 재생 에너지를 통해 직접 전기화될 수 있을 때, 그것은 압도적으로 더 나은 탈탄산화 경로다.

수소가 낭비적이고 잠재적으로 완전히 해로운 수소가 아닌 생산적인 역할을 하도록 하기 위해서는 전략적으로 수소의 사용을 우선시하고 목표로 삼은 엄격한 구현 프레임워크에 의해 인도되어야 하며, 진정으로 깨끗하고 안전한 배치를 보장할 수 있도록 견고한 표준을 설정해야 한다.

그리고 그것은 이 긴급한 질문으로 이어진다:미국 역사상 가장 최신의 그리고 가장 큰 수소 프로그램이 이 임무를 위해 준비되었는가?

수소 허브 프로그램의 배경

현재 DOE에서 언급하고 있는 수소 허브 프로그램, 즉 'H2Hubs'의 핵심은 청정 수소 생산자와 최종 사용자가 함께 모여 국내 '클린 수소 생태'의 실증, 개발, 상용화를 촉진하는 최소 4개 'Hubs'에 5년(2022 회계연도~2026 회계연도)에 걸친 자금 지원이다.명색이."

그러한 일반적인 목적 하에서 법은 다음과 같은 다섯 가지 특정 허브 선택 기준을 명시적으로 포함하고 있다.

화석 연료로부터 깨끗한 수소 생산을 증명하는 허브, 재생 에너지, 원자력 에너지로부터 깨끗한 수소 생산을 보여주는 허브 1개 이상을 포함한 공급 원료 다양성.
최종 사용 다양성(전력 부문, 산업 부문, 주거 및 상업 난방 부문, 운송 부문 1개)은 수소 사용을 입증하는 허브 1개 이상, 산업 부문 1개 이상, 주택 및 상업 난방 부문 1개 등이다.
지리적 다양성. 허브는 미국의 다른 지역에 위치하며, 그 지역에서 "다양한" 에너지 자원을 사용한다.
천연가스를 생산하는 지역에 위치하며, "가장 뛰어난 천연가스 자원"을 가진 미국 지역에 적어도 두 개의 허브가 필요하다(명시적으로 그러한 가스 자원을 사용할 것을 요구하지는 않는다).
고용, "지역 최대 거주자"를 위한 숙련된 훈련과 장기 고용 기회를 창출할 가능성이 있는 허브 제안을 우선시한다.

H2Hubs 프로그램 타임라인

본문에서는 5년 자금배분의 제약 내에서 DOE가 프로그램을 진전시키기 위한 추가 일정을 정한다.여기에는 BIL 통과 180일 후(올 5월 예정), 제안서 제출 마감일로부터 1년 후 최초 선정 등이 포함된다.

그러나 본문의 문구는 사실 첫 번째 판독에서 제안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DOE 부분의 유연성을 가능하게 하고 있으며, 실제로 DOE는 예상되는 향후 일정에 어느 정도 유연성을 발휘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예를 들어, DOE는 가장 최근에 오는 5월에 기금조성기회 초안을 발표한 다음, 추가적인 대중의 피드백을 받기 위해 사전 요청회의를 열고, 2022년 말에 실제 기금조성기회 발표를 할 것을 제안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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